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아이코리안티브이 아이코리안티비 ikoreantv 주솟 바로가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16. 7. 28. 04:01

    아이코리안티브이 아이코리안티비 사이트는 미주에서 운영되는 사이트로 한국법에 저촉되지 않고 단순 영상 링크만 제공되고 있어 불법적인 사이트가 아닙니다. 다만 접속링크를 제공하는 것 만으로도 국내 포털사이트에서는 검색내용을 삭제하거나 하는 경향이 있지만 사이트 자체적인 문제는 없으니 사용하는데 불편은 없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아이코리안티비 ikoreantv 본문시작.

     

     



     

    1. 아이코리안티브이 혹은 아이코리안티비 

     

    2. ikoreantv 접속 사이트 주소 : http://www.ikoreantv.com

     

    3. 사용방법 : 아이코리안티비 사이트로 접속 후 다시보기를 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을 직접검색. 혹은 최신 날짜 순으로 업데이트 된 영상을 클릭하면 손쉽게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로그인 가입 없습니다.

     

    4. 주의사항 : 회원가입/로그인 같은 사항을 요구하지 않고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5. 간단 사용법 안내

     

    아이코리안티브이로 접속하여 볼 수 있는 첫 화면입니다. 왼쪽편에 장르별 구분이 있고, 가운데 주간 TOP10 영상이 리스트업 되어있습니다. 이 중 아무 영상글이나 클릭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아이코리안에서 선택한 방송 다시보기 링크를 만날 수 있습니다. DMOTION의 경우ㄱ가 가장 많은 프로그램을 삭제나 오류 없이 제공하는 미디어채널입니다. 고화질 서비스를 제고아기도 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해당 영상을 재미있게 감상하면 되겠습니다.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 스마트폰 pc 태블릿 어떤 모바일 기기든 상관없이 아이코리안티브이를 이용할 수 있고, 해당단말기와 인터넷 속도에 따라서 로딩과 영상 재 생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