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쿠쿠티비 주소 접속방법 사용법 안내 (qooqootv.com)
    카테고리 없음 2019. 4. 21. 22:13

    쿠쿠티비 접속방법 안내드립니다.

    계속 차단이 되거나 사이트 주소가 변경되네요

     

    아예 아이피 주소로는

    http://78.142.29.41

     

    여기로 접속하시거나

    현재 2019년 4월자로는

    https://tv3.qooqootv.club/

     

    여기로 접속하시면 됩니다.

    크로스체크로 지금 쿠쿠티비 접속이 가능한지 포스팅을

    쓰는 와중에도 직접 접속을 해 보았습니다.

     

    VPN우회 하지 않고도 접속이 도고 사이트도 업로드 잘 되고 있네요.

     

    인증샷.

     

    쿠쿠티비 qooqootv 맞고요 

    드라마 예능오락 다큐 시사 교양 등등 다시보기 카테고리 확인할 수 있고요

    인기 많은 다시보기 장르인 최신 드라마가 최신순으로 업로드 되어있습니다.

    다운해서 보는게 아니라 스트리밍으로 바로바로 볼 수 있어서 쿠쿠티비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. 

     

    제가 좋아하는 다큐멘터리 카테고리 그 중에서도 그것이 알고싶다를 클릭했습니다.

    최신회차부터 날짜역순으로 방송된 회차분이 업로드 되어있습니다.

     

    Episode와 방송제목등을 확인할 수 있고요

     

     

    보실 영상을 클릭하시면 위 화면처럼 링크를 볼 수 있습니다.

    4가지의 링크가 있는데 고화질과 일반 화질로 볼 수 있는 창이 있습니다.

    다시보기를 누르시면 해당 영상을 시청할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네 쿠쿠티비에서 올라온 영상들은 문제 없이 잘 나오고 있습니다.

    저는 크롬에서 애드블록을 깔아서 사용하는데 광고 없이 잘 이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.

    그럼 쿠쿠티비 찾는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이만 포스팅을 줄이겠습니다.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